고객 여러분께 제공하는 SIKO의 서비스들을 한 곳에 모아 제공해 드립니다.
고객 지원
지원 업무 : 제품 관련 기술상담 / 서비스 접수 / 카탈로그 접수 및 발송 / 제품 구입 및 배송 관련 / 단종 제품 문의 및 대체품 안내
업무시간 : 평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00~13:00)
휴무 : 주말, 법정공휴일 및 회사가 지정한 휴일통화량이 많을 경우 문의가 어려우니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자료실
제품에 관한 자료들입니다.
기본적인 제품 사양은 제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 궁금하신 점은 고객 지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