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로터 두께 편차 비접촉식 변위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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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로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정상적인 작동 조건에서는 극한의 온도와 힘이 작용하여 로터가 왜곡되거나 고장날 수 있습니다.

장수명, 짧은 정지 거리 및 진동없는 작동을 위해 설계를 최적화하기 위해 광범위한 실험실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프로토 타입 유닛과 엔지니어링 설계를 테스트하기 위해 실생활 조건에서 광범위한 차량 검사가 수행됩니다.
시험 차량은 장시간 구동되며 브레이크 성능은 다양한 센서 및 데이터 수집 시스템으로 모니터링됩니다.

브레이크 로터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제조 공정의 불일치로 인해 두께 편차와 런아웃이 발생하므로 차량에 설치하기 전에 이러한 조건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생산 라인에서 로터의 동적 측정이 필요합니다. 종래의 비접촉 커패시턴스 변위 센서는 회전하는 동안 프로브와 로터 사이의 거리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상의 결과와보다 정확한 회 전자 매핑을 위해 최대 3 개의 센서를 홀더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MTI는 650 ° C (1200 ° F)를 견딜 수있는 고온 커패시턴스 프로브를 제조 합니다. 프로브는 인코넬과 세라믹 고온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MTII는 또한 AS563 프로브 앰프 가 있는 아날로그 500 시리즈 랙 시스템 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 은 고온 프로브와 함께 작동하며 120VDC 옵션과 12VDC 옵션을 제공합니다.

몇몇 주요 차량 제조업체들은 MTII의 Accumeasure 고온 센서와 Accumeasure ™ D 시리즈 앰프를 테스트 요건으로 표준화했습니다.
브레이크 테스트 이외에도 MTII의 센서는 스핀들 및 샤프트 런아웃, 엔진 진동, 열팽창 및 수축, 서스펜션 주행 및 연료 분사 장치 모션과 같은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되었습니다 .

MTI Instruments, Inc.는 정확한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몇 가지 스타일 및 유형의 비접촉 센서를 제공합니다.

비접촉 변위센서에 대해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술영업부 팀장 조기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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