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레이저 센서로 타이어 홈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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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레이저 센서를 이용하여 타이어 홈 측정하여 검사하는 방법입니다.
MTI 제품은 검은 고무 재질의 제품에서도 레이저 프로파일을 잘 잡아올립니다.
다른 포스팅에서도 충분히 검증된 내용입니다.

MTI Instruments의 ProTrak G ™ 고해상도 프로파일 링 센서



고객 안전을 보장하고 제품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타이어 제조업체는 타이어 검사를 100 %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QTM 전략에는 트레드 깊이 측정 및 결함 감지가 포함됩니다. 얕은 트레드 깊이는 서비스 수명을 단축 시키며 수막현상이 생기거나 거품이 생기거나 겹치는 벨트는 흔들림, 도로 소음, 차량 현가 장치 진동 또는 최악의 재앙적인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올 시즌 타이어에는 비대칭 타이어 트레드 패턴이 있습니다. 건식 그립 성능과 물 분산에 대한 상반되는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된 타이어의 비대칭 형 트레드 패턴이 타이어면을 가로 질러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바깥쪽에있는 더 큰 트레드 리브는 건조한 도로에서 코너링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인보 드 측면의 작은 독립적 인 트레드 블록은 습기 또는 겨울 조건에서 견인력을 증가시킵니다.

전체 타이어 검사에는 타이어의 총 트레드 폭을 "볼 수있는"비접촉 감지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전체 패턴 레이아웃을 캡처하기 위해 타이어 회전을 수용해야합니다. 사용자는 쉽게 구현하고 작동 할 수있는 문제없는 비용 효율적인 감지 시스템으로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고자합니다.



Laser Triangulation Sensors | MTI Instru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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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I Instruments 의 ProTrak G 고해상도 프로파일 링 센서는 이동 / 정지 타이어 검사 요건을 충족합니다. 자동화 및 프로세스 모니터링을 위해 설계된 ProTrak G 2D 레이저 센서는 삼각 측량 원리 를 사용하여 대상 표면의 2 차원 높이 프로파일을 얻습니다. 작동 중에 센서의 레이저 라인 생성기는 시작 범위 X의 시작 치수와 범위 X의 끝에서 최대 폭 치수를 갖는 발산 선을 투영합니다. 선은 초점 렌즈를 통해 CMOS 카메라 배열로 확산 반사됩니다. 내부 전자 장치는 CMOS 라인 프로파일을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 용 XZ 어레이 출력으로 변환합니다. 

 


센서를 타겟을 따라 이동 시키면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가 타겟의 3D 이미지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내장 된 레이저 헤드 엔코더는 타이어에 연결된 로타리 엔코더와 인터페이스하여 타이어의 각도 위치와 트레드 패턴을 동기화합니다. 측정 범위는 400mm에 달할 수 있지만 측정 속도는 초당 4,000 프레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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